박람회 소개

제7회 서울 오피스 가구 및 오피스 페어

제7회 서울 오피스 가구 및 오피스 페어

제7회 서울 오피스 가구 및 오피스 페어

기       간
2026년 01월29일(목) ~ 02월01일(일)
장       소
COEX
주       최
(주)동아전람
주       관
(주)동아전람
후       원
(사)한국문구인연합회, (사)한국리모델링협회, (사)에너지절약전문기업협회, (사)한국실내환경협회, (사)한국판촉물제조협회, (사)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, 국제사이버보안인증협회, 한국문구유통업협동조합, 월간 아이엑스디자인, 월간 가구네닷컴, 월간 가구저널, 월간 데코저널, 기프트서울, 문구Art매거진, 디지털포스트PC사랑
개최목적

바르고 유익한 오피스 가구 및 오피스관련 제품정보를 제공하고 동아전람만의 축적된 전시 노하우로 참가업체에 마케팅장소 제공 및 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개최합니다.

  • 박람회 소개
  • 출품대상 및 품목
  • 참가신청안내
구분 내용
관람시간 오전 10시 - 오후 6시 / 일요일은 5시 반까지
입장료 입장료
10,000원 / 1인
◎ 무료 관람 초청장 사전등록
※ 동아전람 홈페이지에 사전등록을 해주신분께는 무료 관람초청장을 보내드립니다.
◎ 초청장은 1매당 2인 입장 가능
◎ 문자 초청장은 1문자 당 2인 입장 가능
※ 만 15세 이하 관람불가
입장절차 ◎ 초청장/문자 초청장 소지자 ⇨ 등록 신청서 작성 ⇨ 현장등록대에 등록 신청서 제출 후 입장권 수령 ⇨ 입구에서 확인 후 바로 입장
◎ 티켓 미소지자 ⇨ 입장권 구입 ⇨ 등록 신청서 작성 ⇨ 현장등록대에 등록신청서 제출 후 입장권 수령 ⇨ 입구에서 확인 후 바로 입장
◆ 티켓 한 장으로 모든 박람회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◆

박람회 전문기업동아전람이 주최하는7회 서울 오피스 가구 및 오피스 페어가 2026129일부터 2월 1까지 coex 에서 개최됩니다.

이번 박람회는 오피스가구, 오피스문구·사무용품, 사무기기, 오피스보안, 오피스 인테리어, 사무환경용품 및 설비, 오피스 에너지 절약·절전, 오피스방재, 회계·재무관리, 인사··노무·교육··채용지원, 오피스룩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.

최신 오피스 관련 제품 및 정보를 제공하고 동아전람만의 축적된 전시 노하우로 참가업체에게 보다 많은 홍보효과와 최적의 마케팅 장소가 될 7회 서울 오피스 가구 및 오피스 페어에 관련 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 바랍니다.

 

출품대상 및 품목

오피스가구

책상, 책장, 사무용의자, 서랍장, 캐비닛, 수납가구, 사물함, 옷걸이, 옷장, 선반, 회의실 테이블회의실 탁자, 소파, 리클라이너, 식탁, 파티션, 스마트오피스기구

 

문구 및 사무용품

필기용품 : 볼펜, 만년필, 샤프, 샤프펜, 마킹펜, 연필, 지우개, 화이트 등

문구용품 : 스테이플러, 가위, , 종이류, 전산용품, 보관함, 화일 케이스 등

기타문구 및사무용품 : 다이어리, 명함지갑, 화이트보드, 달력, 계산기, 책꽂이, 연필꽂이, 서류함, 메모지, 게시판, 사무용품전문판매점 등

 

사무기기

컴퓨터 : 노트북, 데스크탑, 모니터태블릿 PC

복합기, 복사기, 팩스, 프린터, 문서파쇄기(세단기), 빔프로젝터, 키폰, 방송장비, 무전기, 스피커, 화상회의/미팅장비, 오피스IT기기, 스마트오피스관련제품 등

컴퓨터주변기기 및 액세서리 : 키보드마우스, 마우스펜, 스피커, 크리닝 용품,

잉크 카트리지, USB, 외장하드, 0A 관련용품, 손목 보호패드, 마우스패드 등

사무기기 렌탈서비스업체

 

사무실 비품, 가전제품, 식품

비품 : 사무실 비품, 비품전문판매 및 렌털업체, 사원증케이스 및 목걸이 등

가전제품 : 전기포트, 커피머신, 정수기, ·온수기, 토스트기, 선풍기, 에어컨,이동식에어컨, 냉장고, 주스기계, 난방기기, 사무실용 소형가전 제품, 안마기,자판기(음료, 식품 등)가전제품렌탈 업체 등

식품 : 커피, , 음료수, 건강도시락, 간편식, 도시락/간식/음료 배달서비스, 이터링 서비스업체, 출장뷔페, 편의점, 프런차이즈 업체(커피,)

 

기프트용품판촉용품

판촉용품 및 선물용품, 아이디어 및 디자인상품, IT·스마트폰 주변기기소형가전 제품, 화환 및 꽃배달서비스, 패션 액세서리 등

 

오피스보안

영상보안 : 보안/감시카메라. 네트워크카메라, 레코더, 모니터링 시스템, 영상관리 소프트웨어, 네트워크장비 등

출입통제 관리 : 출입통제 시스템, 입퇴실 관리기기, 침입탐지시스템, 보안게이IC카드 생체인식 시스템, 도어락, RFID시스템, 사원증발급기계 등

기밀문서처리 : 기밀문서 보관서비스, 문서 전자화 서비스, 문서파쇄기, 출장 문서 파쇄서비스 등

정보보안 : 정보보안, 네트워크보안, 정보유출방지시스템, 바이러스·백신, 데이터 관리 시스템, 데이터 복구 시스템 등

기타 오피스보안 제품·서비스 : 무인 택배 접수 시스템 보안캐비넷(사물함, ), 자물쇠, 보조열쇠, 카드키, 전자자물쇠 등

 

오피스인테리어

오피스 인테리어 디자인시공 업체

인테리어 내외장재 : 벽천장 마감재, , 바닥재, 칸막이, 창호재, 외장재, 방음/흡음재, 방수 등

조명 : 사무실 조명, 인테리어 조명

인테리어 소품 : 그림, 액자, 시계, 조화, 거울, 식물 등

그린 인테리어 : 옥상녹화 및 정원실내정원, 벽면녹화 등

기타 오피스 인테리어제품, BI·CI 사인물 제작 및 부착, 인테리어 철거업체 등

 

스마트 오피스 솔루션

스마트오피스 디바이스 및 최신시스템, AI솔루션, 마케팅솔루션, 스마트오피스 0A 및 기기, 비대면 솔루션, 모바일 워크 시스템, 재택근무 및 원격업무 솔루션,

홈오피스 솔루션 등


 

오피스(건물)관리 및 설비, 환경개선용품

오피스(건물)관리 : 건물관리대행업체, 청소대행업체, 건물방역 소독 대행업체,가구비품 수거업체 등

청소위생용품 : 청소기고압세척기, 청소세제약품, 청소위생용품 등

사무환경개선용품 : 공기청정기, 실내공기정화식물, 가습기 등

 

오피스분양/임대

산업단지 분양/임대 업체, 지식산업센터(아파트형공장)분양/임대 업체, 사무실 건물 분양/임대 업체, 부동산관리대행업체부동산 앱 등

공유오피스

 

오피스룩

단체복, 유니폼, 작업복, 정장, 맞춤셔츠, 세탁대행서비스 등

 

에너지절약 절전

에너지절약 조명 : 에너지절약조명기구, 조명제어시스템 , 태양광채광시스템 등

공조설비 : 고효율 냉난방시스템, 주문형 모니터링 시스템 등

단열 절연 설비 : 단열 페인트, 단열필름, 단열 블라인드, 롤스크린 등

에너지 관리절약 :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, 에너지절약 진단 서비스 등

 

오피스 안전 방재

안전용품 : 소화기기 및 설비 경보설비, 피난장비 및 유도장비, 안전장비, 구조·구급장비, 불연자재 소방장비, 화재경보 및 감지시스템, 연기감지 시스템, 비상구호식량, 랜턴, 안전모, 장갑, AED(자동심장충격기), 안내표지판 등

지진 대책 : 내진 제품, 전도방지장치 등

발전 저장시설 : 발전기, 축전시스템, 소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 등

 

회계재무관리

회계시스템 : 재무회계시스템, 관리회계시스템, 급여시스템, 세무시스템 등

경비 정산 시스템 / 전자 송장 시스템 / 재고 관리 시스템

회계/재무 아웃소싱 : 기장대행, 결산업무대행, 자금조달대행, 보고서작성대행 등

회계/재무 컨설팅 : 회계/재무 컨설팅 서비스, 세무진단관리 서비스, M&A지원서비스 등

회계/재무 관련 서적·잡지 및 소프트웨어

 

인사/노무/교육/채용/직원편의지원

인사관리시스템 : 노무관리시스템 , 출입관리시스템 , 근태관리시스템 , 급여 체계시스템, 인사평가시스템 등

교육연수 : 직원 교육연수 서비스, E-러닝 교육 시스템, 연수시설, 연수대행 서비스, 인재 육성 컨설팅, 사내 행사 대행체육대회, 야유회, 사상식, 세미나, 워크숍, OT/MI, 공연 등),여행사온라인 외국어 회화, 외국어 회화 앱학원, 교육·인사·노무 관련 서적 잡지 및 소프트웨어 등

채용 지원 : 채용관리시스템, 채용대행서비스, 채용컨설팅, 헤드헌팅 서비스 등

직원편의 지원 : 부동산 앱인터넷뱅킹, 금융업체 호텔 예약 애플리케이션 등

직원 건강관리 : 출장건강검진, 피트니스 출장서비스, 피트니스 기기, 직원건강관리시스템, 건강관리 앱, 출장마사지, 스포츠센터 등

오피스서비스 : 기업대리운전, 기업차량렌털 및 관리, 기업 온라인 마케팅 대행

출품신청

구분
내용
신청기한
선착순 마감
부스 배정
참가신청 접수순, 면적, 참가품목, 동아전람 전시 참가 횟수 등을 고려 동아전람이 결정
(동아전람 고유 권한)
참가비 납부
출품신청 시 50% 계약금 납부, 2025-12-24까지 잔금 납부
참가비 은행 송금 시
상호명으로 입금 요망
농협(367-17-015705) 예금주 - (주)동아전람
신청방법
소정양식의 출품 신청서를 작성,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직접 신청 혹은 E-mail이나 FAX로 신청

신청절차

  • STEP

    출품신청서 제출

    출품신청서,
    사업자등록증 1부

  • STEP

    계약금 납부

    출품신청과 동시에
    50% 계약금 납부

  • STEP

    참가비 잔금 완납

    2025-12-24
    잔금완납

출품신청 시 제출서류 및 문의처

구분
내용
제출서류

출품신청서 및 계약서

사업자 등록증 사본

출품신청 문의

문의처 : 동아전람

TEL : 02-780-0366

FAX : 02-780-0368

주소 :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7길 49 데시앙플렉스 10층 1019호

부스규격 및 출품료

구분
규격
출품료(V.A.T 별도)
독립부스
3m×3m
2,600,000원 / 1부스
기본부스
3m×3m
2,800,000원 / 1부스

독립부스

  • 독립부스는 전시면적만 제공(전기 간선 비용 및 콘센트는 참가업체 부담)
  • 전기 사용료 : 1부스당 1Kw는 무료 (1Kw 추가 시 50,000원 추가)
  • 급·배수/ 압축공기 : 200,000원(V.A.T 별도)

기본부스

  • 기본부스 출품신청 시 제공 내역 <독립부스는 제공 없음>
  • 기본부스는 주최 측이 칸막이 카페트 상호 조명 콘센트 의자 1개 안내데스크 1개 제공
  • 조 명 : 1부스당 스포트라이트 3개 설치
  • 콘센트 : 1업체당 1개 제공
  • 측면 및 후 벽면 : 폭 1m 높이 2.4m의 벽지 처리된 판넬을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장치
  • 천 장 : 1m 간격으로 알루미늄 격자를 장치하며 높이 2.4m
  • 상호 간판 : 폭 0.3m로 전면 상단에 설치하며 전시 참가업체 상호를 통일된 글자체로 부착